'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미미로즈 신곡 작곡 참여…"우리는 살아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이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신곡 작업에 참여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한편, 타이틀곡 'Flirting'을 포함한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임창정이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신곡 작업에 참여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LIVE’에는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을 포함해 ‘TIPSY’(팁시), ‘A-OK’(에이오케이), ‘Flirting(Inst.)’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역시 미미로즈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임창정은 'TIPSY'와 'A-OK'의 작곡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명 ‘LIVE’는 기나긴 준비 시간이 있었지만, ‘우리는 살아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미로즈는 싱글 2집을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도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와 스케줄러에 이어 트랙리스트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미미로즈는 완전히 달라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앞으로의 티징 콘텐츠에서 완벽한 모습으로 컴백하겠다는 미미로즈의 강한 의지를 비롯해 더 높은 도약을 위한 강인함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9월 데뷔곡 ‘Rose’(로즈)와 수록곡 ‘Kill Me More’(킬 미 모어) 등으로 신인임에도 다양한 개성과 음악성을 보여준 미미로즈가 철저한 준비 끝에 다시 한번 대중의 곁으로 돌아올 가운데, 이들의 어떤 ‘플러팅’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타이틀곡 ‘Flirting’을 포함한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창정은 지난 4월 주가조작 가담 의혹에 휩싸였다. 임창정은 불법 조가조작 정황을 알지 못 했다며, 수십억의 빚을 떠안은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팝핀현준, 슈퍼카 6대+2억 엘리베이터 이어 별장까지 공개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김지석 "나이 어린 친동생, 학폭 피해…바이크 타고 학교 찾아가"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