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하이브 1조 쏟은' 소속사와 결별설 [엑's 해외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하이브가 1조 투자한 소속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빌보드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오랜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과 결별했다"라고 밝혔다.
빌보드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스쿠터 브라운과 경영 외 모든 사업 관계를 단절하지는 불분명하다고 부연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013년부터 스쿠터 브라운의 회사 SB Projects와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리아나 그란데가 하이브가 1조 투자한 소속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빌보드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오랜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과 결별했다"라고 밝혔다. 빌보드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스쿠터 브라운과 경영 외 모든 사업 관계를 단절하지는 불분명하다고 부연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013년부터 스쿠터 브라운의 회사 SB Projects와 함께했다. 계약 기간 도안 아리아나 그란데는 빌보드 '핫 100'에 1위에 다수의 앨범을 올리는 성과를 기록했다.
지난 2021년 스쿠터 브라운은 SB Projects의 모회사 이타카홀딩스를 하이브에 매각한 바 있다. 하이브는 이타카홀딩스를 인수 금액은 9억5000만달러(약 1조728억원)에 아타카홀딩스 지분 100%를 인수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저스틴 비버도 SB Projects를 떠난다는 추측도 등장했다. 이에 대해 SB Projects 측은 빌보드에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김지석 "나이 어린 친동생, 학폭 피해…바이크 타고 학교 찾아가"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무속인' 전채원 "재혼한 남편=크리스천…2주 만에 동거" (고딩엄빠4)[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