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민영기, 김순옥 작가 ‘7인의 탈출’로 드라마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영기가 드라마 '7인의 탈출'을 통해 드라마에 출연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민영기는 이휘소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민영기가 드라마 ‘7인의 탈출’을 통해 드라마에 출연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민영기는 이휘소 역을 맡았다. 뮤지컬 경력 20년이 넘는 민영기가 TV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민영기는 “정말 감사하게도 김순옥 작가님의 러브콜을 받게 되었고, 매니저의 적극적인 권유에 드라마라는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어 설렜다. 대본을 읽을수록, 촬영을 할수록 김순옥 작가님과 주동민 감독님의 대단함을 느꼈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첫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기대에 부푼 소감을 전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의 후속으로 9월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연이어 흥행시킨 ‘히트 콤비’ 김순옥 작가, 주동민 PD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한 복수극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폭풍 성량과 완벽한 딕션,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흡입력 높은 연기력까지 갖춘 민영기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레베카’ ‘모차르트!’ ‘웃는 남자’ ‘엘리자벳’ ‘영웅’ ‘명성황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대형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민영기는 지난 19일 개막한 뮤지컬 ‘레베카’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영국 최상류층 신사이자 부인 레베카의 의문스러운 죽음 이후 심각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는 막심 드 윈터 역으로 출연 중이다.
‘레베카’에는 민영기를 비롯해 류정한, 에녹, 테이, 신영숙, 옥주현, 리사, 장은아, 이지혜, 이지수, 웬디(레드벨벳) 등이 출연한다. 11월 19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지역구 투표 어디?' 민주당 45.4% 국민의힘 34.4%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미일 정상회의' 긍정평가, 尹 지지율보다 높아…부정평가 소폭 하락 [데일리안 여론조사]
- ‘젖병부터 식기까지 말끔히’… 베베숲 홈 식기세척기 세제 출시
- 국민 38.7% "총선 후보 선호도에 選數는 무관"…권역별로는?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 47.5%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해야"…"부결"은 42.4%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