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의 비하인드 씬

손다예 2023. 8. 24.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 밖에서 만난,또 다시 낯선 차주영.
크로셰 디테일을 더한 트위드 재킷과 미니스커트, 블랙 탱크톱은 모두 Veronica Beard.

배우 차주영이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화보 비주얼로 등장했다. 이번 화보는 ‘올드머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저택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여배우 차주영의 모습을 담았다.화보 속 차주영은 깊고 그윽한 눈빛과 함께 우아한 매력을 강조했으며 ‘더 글로리’의 최혜정 역으로 보여준 강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장세진 역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과는 또 다른 이지적이고 고혹적인 매력을 포착했다.

랩 스타일의 블랙 니트 톱은 Veronica Beard.

특히 차주영은 화보 속에 등장하는 베로니카 비어드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현장에서 차주영은 패션 모델에 버금갈 만큼 능숙한 포즈와 여배우의 기품이 느껴지는 표정 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완전히 사로잡았다.또한 배우의 면모를 발휘해 촬영 콘셉트를 적극적으로 이해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열정을 드러냈다.

글로시한 새틴 재킷과 팬츠, 화이트 탱크톱은 모두 Veronica Beard.

차주영의 화보는 엘르 9월호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데님 베스트를 탈착할 수 있는 테일러드 재킷과 스트라이프 셔츠, 와이드 핏 데님 팬츠는 모두 Veronica Beard.
퍼프 슬리브가 돋보이는 캐멀 컬러 퀼티드 재킷과 화이트 탱크톱, 투 톤 데님 팬츠는 모두 Veronica Beard.
플로럴 프린트를 더한 뷔스티에 톱과 와이드 팬츠는 모두 Veronica Beard.
트위드 재킷과 블랙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모두 Veronica Beard.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날렵한 실루엣의 팬츠는 모두 Veronica Beard.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