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정유미 “일만 하니 나도 모르게 지쳐, 자존감도 떨어지더라” (유퀴즈)
박로사 2023. 8. 23. 22:37
배우 정유미가 스포츠에 빠지게 된 이유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무장해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은 배우 정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정유미는 축구장과 야구장에서 자주 목격돼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정유미는 “작년에 ‘잠’ 촬영을 마치고 시간이 많이 생겼다. 그전에는 계속 일을 하다가 ‘뭘 하면 재밌을까’ 하다가 안 해본 걸 해보자고 했다. 그런데 가는 길도 설레더라. 그 설렘이 주는 뭔가가 있다. 룰을 잘 몰라도 경기장에서 오는 에너지가 어마어마하더라”라고 말했다.
응원하는 팀은 따로 없다고 했다. 정유미는 “일만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지치더라. 뭘 잘하는지도 모르겠다 보니 자존감도 떨어지더라. 시간 있고 할 수 있을 때 해보자는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유준원 측 “포켓돌 이미 소송” vs 포켓돌 “정산비용 5대5, 실비 정산도 제안”
- ‘남남’ 전혜진 “자위 연기, 막상 하니까 욕심나더라” [인터뷰③]
- ‘김국진♥’ 강수지 비문증 고백 “노화 때문, 더 나빠지면 시술하라고” (강수지tv)
- ‘안정환♥’ 이혜원, 몸매 비결은 식단? 자기관리 철저하네
-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글에 뿔났다 “너희 앞날이나 걱정해라”
- 서동주 “열악한 故 서세원 장례식, 인생 이렇게 허무해도 되나” (나화나)
- 임지연 “차주영과 포차서 25만원 나와… 주량은 소주 3병” (무장해제)
- [IS 인터뷰] 그래도 ML 출신인데···"예전 같지 않다" 욕심 내려놓은 추신수
- [IS 시선] 32년 만에 동남아팀과 국내 평가전…KFA 행정력 또 ‘도마 위’
- 이강인 부상 '초대형 악재'…대표팀도, PSG도 '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