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이석형, 복학생으로 변신… 최현욱·려운과 호흡
박로사 2023. 8. 23. 20:06
배우 이석형이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최현욱)와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다.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로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극중 이석형은 이찬(최현욱)의 할머니가 운영하는 하숙집 대학생 정발산으로 분한다. 그는 기타 치는 것을 좋아하는 의상디자인학과 복학생으로 연주 실력에 대한 자부심과 귀여운 허세가 매력 포인트다. 이석형은 캐릭터 특유의 개성을 한껏 살려 작품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석형은 올해 연이어 작품 소식을 전하고 있다. 지난 3월에 개봉한 영화 ‘소울메이트’와 8월 개봉작인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출연해 극장 관객들과 마주했다. 이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도 등장한 그는 스크린과 OTT를 종횡무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는 9월 2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남’ 전혜진 “자위 연기, 막상 하니까 욕심나더라” [인터뷰③]
- 서동주 “열악한 故 서세원 장례식, 인생 이렇게 허무해도 되나” (나화나)
- 임지연 “차주영과 포차서 25만원 나와… 주량은 소주 3병” (무장해제)
- [TVis] ‘돌싱포맨’ 김승수 “방송인 前 여친, 스킨십 못 하는 내 뒤통수 당겨 뽀뽀”
- [왓IS] “아직 데뷔도 안 했는데”…유준원, 판타지 보이즈 제명에 싸늘한 반응
- 조민아, 의미심장 발언 “인연 끊어내기 쉽지 않아… 악연도 운명”
- ‘아씨 두리안’ 한다감 “김건희 여사 스타일 참고, 임성한 작가 디테일 놀라워” [IS인터뷰]
- [IS 인터뷰] 그래도 ML 출신인데···"예전 같지 않다" 욕심 내려놓은 추신수
- [IS 시선] 32년 만에 동남아팀과 국내 평가전…KFA 행정력 또 ‘도마 위’
- 이강인 부상 '초대형 악재'…대표팀도, PSG도 '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