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 주제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강사 자격으로 블록체인 게임 비전에 대해 강연한다.
장 대표는 다음 달 5일 오전 11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리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3(KBW2023)' 메인 콘퍼런스 '임팩트'에 키노트 발표자로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관계자 “블록체인 산업의 비전을 대중에 알리고자 참가”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강사 자격으로 블록체인 게임 비전에 대해 강연한다.
장 대표는 다음 달 5일 오전 11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리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3(KBW2023)’ 메인 콘퍼런스 ‘임팩트’에 키노트 발표자로 참가한다.
위메이드는 KBW2023 임팩트에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 주제는 ‘위믹스 메가 에코 시스템: 게임을 넘어서(Mega-Ecosystem Wemix: Beyond Games)’다. 전시 부스도 마련해 위믹스3.0 메인넷 기반의 거대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소개할 예정이다.
KBW2023은 다음 달 4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이벤트다. 웹3 커뮤니티빌더 팩트블록이 설립 및 주최하고, 블록체인 전문투자사 해시드가 공동 주최한다.
장 대표와 함께 메인 콘퍼런스에는 이더리움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 폴리곤 공동설립자 샌디프 네일월 등이 참여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KBW2023 임팩트의 스폰서로서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과 인사들과 활발하게 교류하며 위믹스3.0 생태계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는 것은 물론 블록체인 산업의 비전을 대중에게 알리는데 이바지하고자 참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위메이드는 최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웹엑스(WebX) 콘퍼러스를 통해 일본 웹3(Web3)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행사에 참여해 위믹스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은 30세 최윤종… 머그샷 공개
- 24시간 어린이집서 잠자다 사망한 2살…교사·원장 벌금형
- “숟가락 떨어뜨리면 500원”… 추가비 식당 놓고 ‘시끌’
- 서이초 연필 사건, 가해 학생 엄마는 현직 경찰 간부
- 자퇴 철회, 다시 등교? 백강현父 “사실 아니다” 반박
- ‘카공족’ 골머리에 특단 조치?…이디야에 걸린 안내문
- 관광지 해변 앞자리가 22만원…바가지 심한 ‘이 나라’
- ‘IQ 204’ 천재 소년의 현실… 일반·영재 학급 모두 소외
- “흉기들고 대학로 배회 60대 선처를” 1015명 탄원 이유
- ‘그알’ 피프티 편파방송 논란…폐지 요구·연예계 반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