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이러니 몸매 유지하지…철저한 자기관리 "골고루 적게" (제2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철저히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이혜원은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 대본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에 열중했다.
이어진 촬영 현장은 찜통 더위로 모두가 고생했지만 이혜원은 힘든 티를 내지 않고 촬영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이 되고, 이혜원은 여러 반찬을 그릇에 소량만 가져와 철저히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철저히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23일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는 'EP 02. 오늘은 방송하기 참 더운 날! (Feat. 촬영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혜원은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 대본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에 열중했다.
스태프는 "언니는 무엇이든 꼼꼼히 체크하는 버릇이 있다. 하긴 CEO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니지 않냐"고 설명했다.
이어진 촬영 현장은 찜통 더위로 모두가 고생했지만 이혜원은 힘든 티를 내지 않고 촬영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이 되고, 이혜원은 여러 반찬을 그릇에 소량만 가져와 철저히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골고루 적게 먹는 편이라는 것.
이후 이혜원은 장장 10시간에 걸친 촬영을 마무리하고 퇴근했다.
사진=유튜브 '제2혜원'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전혜진 "19금 자위, 깜짝 놀라…우려했다"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김용호, 명예훼손 실형받더니…김건모 전처에 3년 만에 전한 말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