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3 FW 키즈 캠페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23 FW 키즈 캠페인 '리틀 디스커버러의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리틀 디스커버러의신나는가을 야외 수업을 테마로 한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캠핑, 피크닉, 그리고 파티와 놀이 등 여러가지 야외 및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23 FW 키즈 캠페인 ‘리틀 디스커버러의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맑은 날씨의 가을날, 밖으로 수업을 떠난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야외 활동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가을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는 가을 시즌의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제품인 ▲키즈 아웃 포켓 우븐 트레이닝 자켓 ▲키즈 바시티 블루종 바람막이 ▲키즈 트레이닝 세트 등을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리틀 디스커버러의신나는가을 야외 수업을 테마로 한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캠핑, 피크닉, 그리고 파티와 놀이 등 여러가지 야외 및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조민·이준석 11월 결혼, 임신 8개월"…조국 "쓰레기 같은 짓거리"
- 친명계·개딸들, 이번엔 처리수 방류 핑계로 "민주당 단독으로 尹 탄핵하자"
- 참담한 개딸…'적폐수박 깬다'며 아파트 간담회 훼방 '민폐짓'
- "감히 성관계를 안 해?" 노래방서 깨진 병으로 남친 긋고 구타한 39세女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