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챌린지파크루지와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 체결

김동환 기자 2023. 8. 23.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수 챌린지파크 루지와 전남드래곤즈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여수 챌린지파크 루지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체험형 테마파크로 전남 홈 경기 입장관중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후원하며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여수 챌린지파크 루지와 전남드래곤즈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여수 챌린지파크 루지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체험형 테마파크로 전남 홈 경기 입장관중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후원하며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여수 챌린지파크 루지 윤재복 대표이사는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과 협약식을 체결하여 기쁘다. 전남의 K리그1 승격을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돕겠으며 지역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여수 챌린지파크 루지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전남 이광수 사장은 "홈경기장 입장관중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전남 도민들이 염원하는 K리그1 승격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답했다.


전남은 다가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7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2 2023 28라운드 FC안양과 원정경기를 치른다. 상위권 도약를 위해 승점 3점이 필요한 전남은 R28 FC안양과의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축구팬들에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