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홀 골프장 수요 급증…무료 이용권 등 이벤트 푸짐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홀 대신 9홀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
XGOLF 관계자는 "그린피가 저렴한 9홀 골프장은 가격 접근성이 뛰어나 '골린이'를 비롯한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있다. 9홀 골프장 역시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고객 친화 이벤트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XGOLF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골프장과의 협업을 통해 골퍼들에게 양질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홀 대신 9홀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
이유는 폭염과 비용, 그리고 시간 절약이다. 그런 추세에다 시기적으로 휴가철이라는 점을 감안해 그 수요를 끌어 들이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는 9홀 골프장도 덩달아 늘고 있다.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발표한 9홀 골프장 중 고객 이벤트를 실시하는 골프장은 다음과 같다.
먼저 ‘에스앤골프리조트’는 XGOLF와 함께 볼 증정 및 객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XGOLF에서 예약 후 9월 30일까지 라운드 종료 시, 본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 골프공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골프장 예약 시, ‘에스앤호텔’ 객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린피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다양하다. ‘아세코밸리 골프클럽’은 8월 31일까지 4인 1팀 18홀 3회 이용 시, 9홀 무료 라운드 쿠폰을 2매 증정한다. 한양파인CC도 오는 8월 31일까지 18홀 4인 내장 시 1인 그린피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베이스CC는 ‘여름 비어가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비어가든 내 전고객에게 스텔라 전용 맥주컵과 골프공 중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남양주CC는 3부 내장객 중 5번홀에 설치된 파랑새존에 볼 안착 시 아이스 커피를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각 골프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그린피가 저렴한 9홀 골프장은 가격 접근성이 뛰어나 ‘골린이’를 비롯한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있다. 9홀 골프장 역시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고객 친화 이벤트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XGOLF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골프장과의 협업을 통해 골퍼들에게 양질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희롱 피해’ 듣고 제멋대로 5억 합의금 요구한 옛 동료
- 구급차 ‘꽝’ 들이받은 BMW…환자 보호자 사망 [영상]
- 신혼 첫날 태국인 부인에 ‘강간’ 고소 당한 50대 男 무죄
- 시청자 감금·폭행, 시신 유기 20대 BJ…징역 30년 확정
- 이동수단·복장 계속 바꿨다…대전 신협 강도 베트남 출국
- 500억 횡령 경남은행 직원 검거…사건 실체 규명 기대
- 98만원에 받은 신생아 300만원에 넘겨…현실 ‘영아 거래’
- 박민식 “北영웅 정율성 기념공원?…48억 누구에 바치나”
- 7일간 상가주차장 입구 막은 차량 주인 ‘불구속 기소’
- 우승한 女선수에 강제 입맞춤…스페인 축구협회장 ‘뭇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