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女 마음 딴 데 가있는데"…16기 '커플 지라시 주의보' 발령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내에 '커플 지라시 주의보'가 발령돼 솔로남녀들이 혼돈에 휩싸인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커플 지라시'로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솔로남의 혼돈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저도 혼란스럽다. 처신을 잘 해야 하는데 (호감녀가) 물을 흐리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건가"라며 깊은 의심에 빠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내에 '커플 지라시 주의보'가 발령돼 솔로남녀들이 혼돈에 휩싸인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커플 지라시'로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한 솔로녀는 한 솔로남을 따로 불러내 "조금 경각심을 가지고 (호감녀를) 알아보는 게 좋지 않나 싶다. 이 정도 들었으면 똑똑하게 움직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조언한다.
이어 솔로녀는 "제가 지금 하나 드렸다"며 생색까지 거하게 낸다. '경각심'이라는 단어를 들은 솔로남은 '멘붕'에 빠지고 그대로 자신의 호감녀를 불러내 "혹시 마음의 변화가 있었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솔로남의 혼돈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저도 혼란스럽다. 처신을 잘 해야 하는데 (호감녀가) 물을 흐리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건가"라며 깊은 의심에 빠진다. 솔로남의 대혼돈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던 MC 데프콘, 송해나는 "오해가 쌓이기 시작한다. 뭔가 이상하게 꼬이는 것 같은데"라며 안타까워한다.
여기에 다시 솔로녀는 "아이고, 이 사람아! 마음이 딴 데로 가 있는데.."라고 솔로남에게 큰 한 방을 날린다. 이후 '솔로나라 16번지'는 걷잡을 수 없는 '혼돈의 카오스'에 휩싸인다. 데프콘은 "이거 휘발유야!"라고 탄식하더니 "커플 지라시가 돌고 있다고 한다"라고 '가짜뉴스 경계령'을 내린다.
이 같은 아수라장 속에서 16기의 '한복 랜덤 데이트'가 펼쳐진다. 그런데 이중 한 커플은 랜덤 데이트 도중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겨 3MC를 놀라게 한다. 결국 송해나는 "파국 중에 파국 아니냐"며 말을 잇지 못한다.
한편 '나는 SOLO'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PLUS·EN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전현무 아니야?"…강남, ♥이상화 놀랄 충격 비주얼 "살 빼자"
- 서동주가 목격한 故서세원의 마지막 "열악한 환경, 덥고 쓰레기 많아" [엑's 이슈]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