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빈, ‘완벽한 가족’ 출연…당찬 고등학생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예빈이 '완벽한 가족'에서 당찬 매력을 보여준다.
23일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 측은 최예빈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완벽한 가족' 측에 따르면 최예빈은 극 중 고등학생 2학년 이수연 역을 맡았다.
'완벽한 가족'은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글로벌 OTT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예빈이 ‘완벽한 가족’에서 당찬 매력을 보여준다.
23일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 측은 최예빈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선희네 가족이 어느 날 선희 친구 경호의 죽음으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GO’,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리버스 엣지’ 등을 연출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완벽한 가족’ 측에 따르면 최예빈은 극 중 고등학생 2학년 이수연 역을 맡았다. 기분 나쁘면 일단 싸우고 보는 무대포 성격으로, 누가 자신을 동정하거나 무시하는 것을 참지 못해 곧잘 폭력 사건에 휘말리곤 한다.
선희(박주현 분)의 보육원 시절 친구이기도 한 수연은 10년 만에 재회한 선희가 자신을 못 알아보자 상처받고, 선희가 너무 완벽해 보이는 탓에 심통도 부린다. 그러면서 수연은 선희와 의문의 사건으로 부딪히게 된다.
최예빈은 ‘현재는 아름다워’, ‘러브 앤 위시’,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났었다.
‘완벽한 가족’은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글로벌 OTT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조민·이준석 11월 결혼, 임신 8개월"…조국 "쓰레기 같은 짓거리"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 "감히 성관계를 안 해?" 노래방서 깨진 병으로 남친 긋고 구타한 39세女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