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민랩, 21일 '킬 더 크로우즈' 정식 출시…탑다운 슈터 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 더 크로우즈'가 정식 출시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신작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를 지난 21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 게임이다.
'킬 더 크로우즈'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킬 더 크로우즈'가 정식 출시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신작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를 지난 21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한국어와 영어가 공식 지원된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되어 까마귀를 숭배하는 광신도들을 무찔러야 한다.
이용자는 리볼버로 총격전을 펼칠 수 있다. '이사벨라'를 비롯해 보스를 포함한 모든 적들이 한 발의 총알에 쓰러지기 때문에, 게이머는 적들의 사격과 근접 공격을 피해 숨고 구르면서 주어진 무기와 환경을 활용해 최대한 많은 적들을 제압해야 한다.
또한 이용자는 특수 기술인 ‘쇼다운’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게임을 풀어나가야 한다. '쇼다운'은 동시에 여러 적들을 조준 사격하고 한 번에 모든 총알을 재장전해 위기를 벗어날 수 있는 기술이다. 적을 하나씩 쓰러트릴 때마다 차오르는 '쇼다운' 게이지를 모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리볼버, 탄창, 패시브 기술 등을 추가로 해금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운 적들과 보스가 나타나므로, 장비를 다양하게 조합해 싸움을 헤쳐 나가야 한다.
'킬 더 크로우즈'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가는 5,500원(4.99 달러)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10% 할인가에 판매된다.
한편, '킬 더 크로우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5민랩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수♥' 15기 옥순, 파혼 축하에 "욕 폭탄"→결혼 선물로 루머 일축 [엑's 이슈]
- DJ 소다 "6살 때 강도에 성폭행 당해…병 걸렸다" 충격 고백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새로운 ♥인연 만났다" 남현희, 결혼 12년 만에 이혼→깜짝 열애 고백 [전문]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