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日 싱글 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번개 치는 하늘 아래 역대급 퍼포먼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23. 0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을 발매했다.
소속사 측은 23일 "르세라핌이 오늘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며 "이번 영상은 세상이 정한 룰에서 벗어나 르세라핌만의 길을 만들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을 발매했다.
소속사 측은 23일 “르세라핌이 오늘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며 “이번 영상은 세상이 정한 룰에서 벗어나 르세라핌만의 길을 만들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르세라핌은 날개를 뜯어내거나 세상의 편견에 칼을 겨누고, 오래된 책을 불태우는 등 “강한 자기 확신이 있다면 타인의 용서 따위는 필요 없다”라는 의연한 태도를 드러냈다.
특히 다섯 멤버가 번개 치는 다리 위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다. 이들은 황량한 사막 등 악조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마음껏 춤추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영상 말미에는 다리를 불태워 배수의 진을 치고 오직 앞을 향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에는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을 비롯해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일본어 버전, ‘Jewelry (Prod. imase)’ 총 3곡이 수록됐다.
르세라핌은 신보 발매 당일인 23일 첫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의 일본 공연을 시작한다. 23~24일 나고야, 30일~31일 도쿄, 내달 6~7일 오사카 등 총 3개 도시 6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주요 차트를 휩쓸고 일본 레코드협회의 스트리밍과 음반 부문 ‘골드’, ‘플래티넘’,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거머쥐는 등 현지에서 4세대 K-팝 걸그룹 ‘원톱’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의 단독 콘서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