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백 넘버부터 강렬한 컬러 조합까지! 셀러브리티가 푹 빠진 블록코어 룩
2023. 8. 23. 04:00
스포츠 유니폼의 반란, 자유분방한 바이브가 느껴지는 스타들의 블록코어 룩을 살펴보세요.
모델 심소영은 큼지막한 사이즈의 풋볼 티셔츠를 미니 원피스처럼 활용했습니다. 여기에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니삭스를 매치해 걸리시한 포인트를 추가했어요.
세기말 패션의 강자, 패션 인플루언서 루비린도 블록코어 트렌드에 탑승 완료! 엠블럼과 백넘버가 돋보이는 스포티한 빈티지 유니폼을 귀여운 프릴 장식 미니스커트와 믹스매치한 뒤 커다란 후프 이어링을 더해 개성을 드러냈어요.
마마무 문별의 블록코어 룩에서는 걸크러시 매력이 느껴집니다. 크롭트 탱크톱과 카고 팬츠로 완성한 힙한 레드 룩에 큼지막한 베이스볼 저지를 아우터처럼 툭 걸쳐 쿨한 무드의 블록코어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빅 사이즈의 유니폼을 색다르게 연출하는 방법! 모델 차수민은 블루 컬러의 저지 톱을 안쪽으로 말아 올려 크롭트 톱으로 변형했어요. 여기에 배꼽이 살짝 보이도록 조거 팬츠를 내려 입어 잘록한 허리를 드러낸 패션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한지혜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박시한 럭비 유니폼을 바이커 쇼츠와 함께 매치했어요. 따라 하기 쉬운 단순한 매칭이지만 트렌디한 포인트는 놓치지 않는 그의 룩은 운동할 때는 물론 원마일 웨어로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