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피켓, 해수욕장서 생명존중 캠페인 “바캉스 베이비 예방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라이프(생명존중) 비영리 단체인 아름다운피켓(대표 서윤화 목사)은 최근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바캉스 베이비를 예방해주세요'를 주제로 프로라이프 캠페인(사진)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에서 원치 않는 임신을 예방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서울과 경기도, 충남·북도 등에서 온 봉사자 20여명이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라이프(생명존중) 비영리 단체인 아름다운피켓(대표 서윤화 목사)은 최근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바캉스 베이비를 예방해주세요’를 주제로 프로라이프 캠페인(사진)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에서 원치 않는 임신을 예방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서울과 경기도, 충남·북도 등에서 온 봉사자 20여명이 동참했다.
아름다운피켓은 해수욕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얼린 생수와 아이스크림, 쿨패치 등을 나눠줬다. ‘언제부터 인간이 시작되는가’에 대한 퀴즈를 진행하며 원치 않는 임신 예방을 위한 인식 개선 활동을 펼쳤다. ‘사나이는 여성과 아기를 버리지 않는다’ ‘우리 모두 태아였잖아요’ ‘태아는 잘못이 없습니다’ 등의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백사장을 누비며 팻말 행진도 진행했다.
행사를 기획한 서윤화 대표는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심각한 낙태 문제에 대해 경청해주셨다”며 “특히 여성과 아기에 대한 책임을 다해야겠다며 반응한 남성들도 있었다. 많은 분들이 여러 휴가지에서 생명존중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아영 기자 singforyou@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교사 은퇴후 현지 재산 이전 ‘허점’… 사유화·후원금 증발까지 - 더미션
- “스마트폰 교실 오세요”… 요즘 교회가 시니어 성도 섬기는 법 - 더미션
- 2030이 모이는 교회엔 공감·훈련·자율이 숨 쉰다 - 더미션
- 탈북민 북송 반대 여론 높아진다… 선교의 새 장 열리나 - 더미션
- 한국발굴단, 남유다왕국 거점 도시 ‘라기스’ 남쪽 성벽 찾았다 - 더미션
- Q: 사랑의 하나님이 왜 지옥을 만드셨나요?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