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연, ‘성령과 사명’ 주제 25~ 26일 여름 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로스쿨 기독교 학생 연합인 로스쿨기독학생연합회(로기연)가 25일부터 26일까지 여름 캠프를 개최한다.
로스쿨 재학 기간 중 올바른 신앙관을 세우며 법조 영역에 부르신 사명을 깨닫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성령과 사명'을 주제로 경기도 광주 기쁨의교회 선교센터 MTC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정의호 기쁨의교회 목사와 이상준 1516교회 목사가 각각 말씀을 전하며 올라워십팀이 찬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로스쿨 기독교 학생 연합인 로스쿨기독학생연합회(로기연)가 25일부터 26일까지 여름 캠프를 개최한다. 로스쿨 재학 기간 중 올바른 신앙관을 세우며 법조 영역에 부르신 사명을 깨닫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성령과 사명’을 주제로 경기도 광주 기쁨의교회 선교센터 MTC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정의호 기쁨의교회 목사와 이상준 1516교회 목사가 각각 말씀을 전하며 올라워십팀이 찬양한다. 법무부 북한인권기록소장을 역임한 최기식 변호사와 국가인권위원회 비상임위원을 지낸 이은경 변호사가 크리스천 법조인 특강을 진행한다. 이밖에 캠프 참여자끼리 고민을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고 중보 기도하는 시간도 있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교사 은퇴후 현지 재산 이전 ‘허점’… 사유화·후원금 증발까지 - 더미션
- “스마트폰 교실 오세요”… 요즘 교회가 시니어 성도 섬기는 법 - 더미션
- 2030이 모이는 교회엔 공감·훈련·자율이 숨 쉰다 - 더미션
- 탈북민 북송 반대 여론 높아진다… 선교의 새 장 열리나 - 더미션
- 한국발굴단, 남유다왕국 거점 도시 ‘라기스’ 남쪽 성벽 찾았다 - 더미션
- Q: 사랑의 하나님이 왜 지옥을 만드셨나요?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