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장도연 "스튜디오 밖에서 만나니 어색" (무장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장해제'에서 전현무와 장도연이 서로를 어색해했다.
'무장해제'는 전현무, 장도연 두 MC가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하지만 막상 전현무와 장도연은 서로 민망해했다.
이어 전현무는 "도연 씨만 믿고 간다. 편안한 토크의 달인아니냐"고 했고, 장도연은 "아니다. 저는 그냥 거인"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무장해제'에서 전현무와 장도연이 서로를 어색해했다.
22일 방송된 SBS 2부작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서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배우 임지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무장해제'는 전현무, 장도연 두 MC가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이에 전현무는 "출근길이었으면 짜증났을거다. 퇴근길은 너무 좋다"면서 게스트들과 만남에 설렘을 드러냈다.
하지만 막상 전현무와 장도연은 서로 민망해했다. 스튜디오에서만 여러 번 마주하다가 차 안에서 만나는 것이 어색했던 것. 두 사람은 "밖에서보니 영 어색하다"면서 웃었다. 이어 전현무는 "도연 씨만 믿고 간다. 편안한 토크의 달인아니냐"고 했고, 장도연은 "아니다. 저는 그냥 거인"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줬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수♥' 15기 옥순, 파혼 축하에 "욕 폭탄"→결혼 선물로 루머 일축 [엑's 이슈]
- DJ 소다 "6살 때 강도에 성폭행 당해…병 걸렸다" 충격 고백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새로운 ♥인연 만났다" 남현희, 결혼 12년 만에 이혼→깜짝 열애 고백 [전문]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