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암 투병 고백 후 "잘 있습니다" 근황…음악 활동 시동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년 간 암 투병으로 암 완치 소식을 고백한 윤도현이 근황을 전했다.
22일 윤도현은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윤도현의 음악활동 예고에 팬들은 "잘 계시다니 너무 좋아요", "너무 보고 싶고 걱정됐는데 화려한 패션까지^^ 멋있어요", "조심히 돌아오시고 좋은 음악도 화이팅!", "잘 있다는 한마디가 이렇게 행복할 수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윤도현은 지난 10일 3년 간 암투병을 했다고 고백해 큰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3년 간 암 투병으로 암 완치 소식을 고백한 윤도현이 근황을 전했다.
22일 윤도현은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잘들 계시나요? 전 잘 있습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윤도현은 "이제 여행을 마치고 음악 작업에 몰두하려합니다"라며 자신이 다녀온 여행 중 찍은 사진임을 밝혔다. 또한 그는 영상을 찍어 브이로그를 공개할 예정임을 덧붙였다.
윤도현의 음악활동 예고에 팬들은 "잘 계시다니 너무 좋아요", "너무 보고 싶고 걱정됐는데 화려한 패션까지^^ 멋있어요", "조심히 돌아오시고 좋은 음악도 화이팅!", "잘 있다는 한마디가 이렇게 행복할 수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윤도현은 지난 10일 3년 간 암투병을 했다고 고백해 큰 화제가 됐다. 그는 "태어나 죽음이란 것을 처음으로 진지하게 고민해 봤다. 정말 수많은 생각에 잠겨 혼자 울기도 해보고 방사선 치료 때문에 몸이 힘들어도 억지로 웃어보고 스케줄을 견뎌보기도 하면서 참 많은 교훈을 얻었던 시간이다"라며 완치 소식과 함께 진솔한 경험을 전했다.
이하 윤도현 전문.
잘들 계시나요?
전 잘 있습니다
이제 여행을 마치고
음악작업에 몰두하려합니다.
여행중 혼자보기 아까워서
틈틈이 카메라에 담은 멋진영상과 사진 브이로그 등도
차차 공개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잘들 계시길 바랍니다^^
♥
사진 = 윤도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6살 때 강도에 성폭행 당해…병 걸렸다" 충격 고백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새로운 ♥인연 만났다" 남현희, 결혼 12년 만에 이혼→깜짝 열애 고백 [전문]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15기 광수♥옥순, 결혼 앞두고 파혼?…언팔→계정 삭제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