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퉁퉁 부은 입술..."카디비 안 부러워" (밈P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매운맛 볶음면에 두손 두발 다 들었다.
이날 매운맛 먹방에 앞서 미미는 "굉장히 더운 여름 아닌가. 이열치열. 여름과 싸워보고자 유행이 지났지만 언제나 맛있는 불O볶음면과 콘치즈를 함께 먹어 보겠다"고 말했다.
그도 그럴 것이 영상 초반과 비교했을 때 현저히 부어오른 미미의 입술이 어딘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매운맛 볶음면에 두손 두발 다 들었다.
21일 유튜브 채널 밈PD에는 '오만한 자의 이열치열 불닭볶음면 with 동아줄 콘치즈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매운맛 먹방에 앞서 미미는 "굉장히 더운 여름 아닌가. 이열치열. 여름과 싸워보고자 유행이 지났지만 언제나 맛있는 불O볶음면과 콘치즈를 함께 먹어 보겠다"고 말했다.
'맵찔이'라는 미미는 "평소에 매운 볶음면 먹은 적이 손꼽을 정도로 많지 않다"고 긴장감을 표했다.
볶음면을 한 입 먹던 미미는 "맛있다"면서도 매운맛에 마요네즈를 잔뜩 뿌렸다. 이어 미미는 자막을 통해 "콧물 나오더라도 양해 부탁드린다"며 "여러모로 미치겠다. 처음에는 정말 맛있다. 그다음이 정말 삿대질 나올 정도로 맵다"고 격렬한 맛 평가를 남겼다.
또한 미미는 "입술이 언제 저렇게 두꺼워졌냐"고 퉁퉁 부은 입술에 놀라워했다. 그도 그럴 것이 영상 초반과 비교했을 때 현저히 부어오른 미미의 입술이 어딘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미미는 "속으로 매워죽겠는데 말도 못 한다. 입술이 카디비 남 부럽지 않다"면서 콜라가 담긴 시원한 컵을 입술에 들이밀었다. 결국 미미는 볶음면을 다 먹지 못한 채로 먹방을 끝마쳤다.
한편, 미미가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달 발매한 신곡 '여름이 들려'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미미는 JTBC 새 예능 '부름부름 대행사'로 예능캐 활약을 이어간다.
사진=유튜브 채널 '밈PD'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6살 때 강도에 성폭행 당해…병 걸렸다" 충격 고백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새로운 ♥인연 만났다" 남현희, 결혼 12년 만에 이혼→깜짝 열애 고백 [전문]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15기 광수♥옥순, 결혼 앞두고 파혼?…언팔→계정 삭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