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킬 더 크로우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신작 '킬 더 크로우즈'를 21일 정식 출시했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특수 기술인 '쇼다운'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게임을 풀어나가야 한다.
'킬 더 크로우즈'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유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사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신작 ‘킬 더 크로우즈’를 21일 정식 출시했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 게임이다.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까마귀를 숭배하는 광신도들을 무찌르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의 기본 콘셉트는 리볼버 총격적이다. 주인공 이사벨라를 비롯해 보스 등 모든 적들이 한 방의 총에 쓰러지는 독특한 설정이 담겼다. 이용자는 특수 기술인 ‘쇼다운’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게임을 풀어나가야 한다. 쇼다운은 동시에 여러 적들을 조준 사격하고 한 번에 모든 총알을 재장전해 위기를 벗어날 수 있는 기술이다. 적을 쓰러트릴 때마다 차오르는 ‘쇼다운’ 게이지를 모아 사용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리볼버, 탄창, 패시브 기술 등을 추가로 해금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운 적들과 보스가 나타난다.
‘킬 더 크로우즈’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유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국어와 영어가 공식 지원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피프티 편파방송 논란…폐지 요구·연예계 반발도
- [단독] ‘에디슨모터스에 文정부 100억 지원’ 감사 착수
- 펜싱 남현희, 결혼 12년만에 이혼…동시에 열애 발표
- 이동수단·복장 계속 바꿨다…대전 신협 강도 베트남 출국
- 18세 미성년자, 편의점에서 신분증 요구하자 ‘흉기’ 꺼냈다
- 98만원에 받은 신생아 300만원에 넘겨…현실 ‘영아 거래’
- 등산로 살인 피의자 어머니 “10년 은둔…가끔 산에만”
- DJ소다 성추행한 일본男 찾았다 “술 마시고 가벼운 마음에”
- [단독] 폭염·모기·분뇨 문제…잼버리 조직위, 이미 알고 있었다
- 이준석 “창당 고민한 적 없다… 반란군 쫓는 데 몰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