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호텔 침입 사생에 법적 대응 "심각한 사생활 침해"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재현이 사생활 침해를 당한 가운데, 소속사가 대응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영상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한 불법행위로, 당사는 이를 최초 업로드한 자와 재배포한 모든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21일 온라인을 통해 NCT 재현이 머물렀던 호텔 내부 영상이 확산됐다.
한 외국인 사생은 재현의 호텔방 카드키를 도용해 내부를 무단 촬영, 이를 공유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CT 재현이 사생활 침해를 당한 가운데, 소속사가 대응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영상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한 불법행위로, 당사는 이를 최초 업로드한 자와 재배포한 모든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외 사이트 및 로펌의 협조를 얻어 철저한 수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수사기관에 요청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알렸다.
앞서 21일 온라인을 통해 NCT 재현이 머물렀던 호텔 내부 영상이 확산됐다. 영상 속 호텔은 지난해 10월 NCT 127 미국 투어 당시 멤버들이 머물렀던 숙소로 알려졌다. 한 외국인 사생은 재현의 호텔방 카드키를 도용해 내부를 무단 촬영, 이를 공유해 논란에 휩싸였다.
한편 재현이 속한 NCT는 오는 28일 정규 4집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발매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마음에 철조망"
- 16기 순자, 전 남편 가족 폭로글 떴다 "카드 빚 1억, 육아·집안일 뒷전" (나는 솔로)[엑's 이슈]
- "남편, 미성년자 조카랑 연애 10일차…뽀뽀까지" 분노 (물어보살)[종합]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이소정 "우울증으로 극단 선택 시도…남편, 사진 찍으며 조롱"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