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그룹 드림맨즈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 온라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드림맨즈 (태원, 리치, 보이킴)가 22일 락발라드 '그때는 몰랐었다고'를 온라인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드림맨즈의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는 남자는 첫사랑의 추억을 가슴에 품고 산다 라는 글을 모티브로 한 남자가 첫사랑을 가슴 아픈 사랑을 하며 이루지 못한 안타까운 이야기를 예쁘지만 슬프게 그려낸 작품"이라며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연극배우 출신 '이경우'와 '한지예'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열연했고,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듯한 가슴 아픈 사랑얘기로 감성을 자극할만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드림맨즈 (태원, 리치, 보이킴)가 22일 락발라드 ‘그때는 몰랐었다고’를 온라인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드림맨즈의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는 남자는 첫사랑의 추억을 가슴에 품고 산다 라는 글을 모티브로 한 남자가 첫사랑을 가슴 아픈 사랑을 하며 이루지 못한 안타까운 이야기를 예쁘지만 슬프게 그려낸 작품”이라며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연극배우 출신 ‘이경우’와 ‘한지예’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열연했고,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듯한 가슴 아픈 사랑얘기로 감성을 자극할만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치 대화를 하듯 주고받는 세 보컬의 하모니로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의 슬픔과 아픔을 넘어선 공감의 카타르시스를 전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드림맨즈는 순차적인 음원 활동과 기획하는 오프라인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MB맨' 뭉쳤다…친이계 30여 명, 이명박 전 대통령과 오찬 회동
- 이명박, 유인촌 전 장관 주연 연극 '파우스트' 관람...두 번째 공개 행보
- 최강욱 "깐죽대지 말라, 태도 무겁게" vs 한동훈 "최 의원에게 그런 말 들으니 이상, 의원 갑질하
- 여중생과 수차례 성관계한 담임…법원이 신상공개 막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12]
- 이번엔 친이계…국민의힘, MB맨 OB 복귀 전망에 '들썩'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