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문세훈 열애설, 해프닝으로 일단락 [종합]
이세빈 2023. 8. 22. 14:23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사업가 겸 방송인 문세훈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됐다. 해당 게시물 작성자는 사진은 지난 6월 촬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속 소연과 문세훈은 한 백화점 매장에서 나란히 옷을 결제하고 있다. 사진을 본 사람들은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문세훈의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진짜 사귀면 어떻게 백화점에 대놓고 돌아다니겠냐”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소연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한편 문세훈은 지난 2021년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며 지난 4월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연은 지난 2017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했다. 그룹의 앨범을 총괄하는 프로듀서이자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펜싱 남현희, 이혼과 열애 동시발표
- 엄마의 자위를 목격했다면…’남남’이 제시한 새로운 모녀 이야기①
- DJ소다 성추행 사건, 日감독 2차 가해→남성 2명 자수 “술 마셨다” [종합]
- 손연재, 임신 발표… “딸이 리듬체조? 하겠다면 어쩔 수 없어”
-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과 백화점에?…“열애NO, 친한 사이일 뿐”
- 양재웅 “♥하니와의 연애보다 병원 생활이 더 바쁘다” (라디오쇼)
- 양조위·성소 불륜→구준엽·서희원 이혼…중국발 가짜뉴스, 경계 필요 [IS시선]
- '재택 논란'에 직접 답한 클린스만, "쉬고 있는 것 아냐...난 워커홀릭"
- [IS 포커스] 급할수록 돌아가는 '승짱'의 야구
- '배구 여제' 겨냥한 이다영의 멈추지 않는 도발과 폭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