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내달 6일 싱글 1집 발매…강렬한 레드로 물든 커밍순 이미지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22.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오는 9월 6일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Move : Street'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9월 6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The Move : Street'를 공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이채연이 오는 9월 6일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Move : Street’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9월 6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전체적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이미지 속에는 짝이 맞지 않는 신발을 신고 있는 이채연의 발이 등장한다. 한쪽에는 운동화, 한쪽에는 발레 슈즈를 신어 다소 상반된 분위기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는 독특하면서도 언밸런스한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그동안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으며 주목을 받아왔기에 공개된 이미지가 더욱 임팩트를 남긴다.
약 5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반가운 소식을 알린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선보일 독보적인 콘셉트로 명실상부 ‘퍼포먼스 퀸’의 저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The Move : Street’를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