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서재우, 까칠함 벗고 ‘반전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배우 서재우가 까칠함을 벗고 황민현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는 사람들과 거리를 두며 지냈던 편의점 알바생 영재(서재우 분)이 마음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재가 연서동 삼인방과 목솔희(김소현 분) 그리고 김도하(황민현 분)와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담겼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배우 서재우가 까칠함을 벗고 황민현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는 사람들과 거리를 두며 지냈던 편의점 알바생 영재(서재우 분)이 마음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재가 연서동 삼인방과 목솔희(김소현 분) 그리고 김도하(황민현 분)와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술자리에서 작곡에 대한 지식을 보여주면서 작곡가 김도하에 대한 팬심을 은근히 드러냈다. 또 항상 짓고 있던 무표정이 아닌 다양한 표정들을 보이며 무장해제 된 모습도 보여줬다.
평범한 편의점 알바생인 줄 알았던 영재가 김도하의 팬으로 밝혀진 가운데, 추후 김도하와 영재가 어떤 관계가 될지 궁금증이 유발됐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욕 달고 산다고? 애먼 김연경 잡지마라" 이다영 저격한 전여옥
- "내가 문제? 불편하게 보는 니가 문제" 비키니女 일당 부산서 출몰
- 강원도에서도 '이권 카르텔' 적발…김진태 "혈세 도둑 용납 못한다"
- '中 때리기'에 등 터지는 韓 전기차… 현대차그룹 타격 '불가피' [佛 IRA-1]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