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난 돼지 출신, 음식 맛만 있으면 된다" 쿨한 입담 (강나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자신을 '돼지 출신'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줬다.
22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트와이스 지효와 초대형 크레이프 케이크를 미친 듯이 만들었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편 쌓을수록 크레이프 케이크의 비주얼이 기괴해지자 지효는 "원래 맛이 중요하다. 이런 말씀드리긴 죄송한데 저 돼지 출신이다. 돼지 출신들은 그런 거 신경 안 쓴다. 맛있으면 된다"고 같은 돼지인 강남에게 공감을 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자신을 '돼지 출신'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줬다.
22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트와이스 지효와 초대형 크레이프 케이크를 미친 듯이 만들었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강남은 "사실 어제 잠을 못 잤다. 오늘 오시는 게스트분은 청춘이다. 이 음악을 듣고 밝게 살았던 것 같다"며 트와이스 지효를 만나기 전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강남은 지효가 등장하자 "트와이스는 도쿄돔이 아니라 스타디움 클래스"라며 "도쿄돔은 5만 명이지만 스타디움은 6~7만이다.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했다는 건 이분들이 K팝 중에 계속 톱을 찍고 있다는 것"이라고 치켜세웠다.
트와이스에서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섰다는 지효는 "녹음하고 (박진영) PD님한테 컨펌받으려고 음원을 들려드렸는데 전화가 왔다. '지효야, 너무 잘했다'하시더니 '근데, 나랑 딱 한 글자만 고치자'하시더니 2시간 동안 녹음했다"며 박진영과의 녹음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JYP에서 데뷔 9년, 연습생 10년을 보냈다는 지효는 "올해 2살이다. 엄마 아빠가 들어가라고 한 셈이다. 제가 자아를 찾을 때쯤은 이미 연습생이었다"고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힘들었던 솔로 준비가 비화도 전했다. 지효는 "너무 힘들어서 데뷔하고 처음으로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저는 특히 녹음하는 게 힘들었다. 혼자 계속하지 않나. 처음에는 욕심내서 코러스도 한다고 했다가 너무 힘들어서 나중에 '안 해요, 못해요'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미션인 크레이프를 만들던 중, 지효는 "저는 일본어를 잘 못해서 모르는데 사나가 (오사카) 사투리를 심하게 쓴다고 하더라"며 사나의 사투리를 궁금해했다. 그러자 강남은 "아 사나 진짜 심해. 나 처음 만났을 때 진짜 심한 거다. 그런데 약간 그게 더 귀엽다. 부산말 같은 느낌이다"고 설명해 줬다.
강남은 '사나와 강남 중 누가 더 한국말을 잘하냐'고 물었다. 이에 지효는 사나를 꼽으며 "사나는 진짜 한국인이다"고 말해 강남을 좌절케했다.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강남은 "난 이제 시작했는데 (지효도) 식단 조절 같은 거 하냐"고 물었다. 이에 지효는 "식탐이 많은 건 아닌데 연습생 때 너무 못 먹어서 굶고 다이어트는 못한다. 먹고 싶은 건 먹는다. 연습생 때 오히려 살이 더 쪘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쌓을수록 크레이프 케이크의 비주얼이 기괴해지자 지효는 "원래 맛이 중요하다. 이런 말씀드리긴 죄송한데 저 돼지 출신이다. 돼지 출신들은 그런 거 신경 안 쓴다. 맛있으면 된다"고 같은 돼지인 강남에게 공감을 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남은 "본인이 돼지 출신이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 돼지를 유지하고 있다. 오히려 저는 날씬한 출신이다. 저 22kg 쪘다"고 고백했다.
또 지효는 주량을 묻는 질문에 "술 좋아하는 편이다. 필름 안 끊기고 제일 많이 마셨을 때 3병이었던 것 같다. 또 혼술을 좋아한다. 잠도 잘 오고 다른 귀찮은 일을 안 해도 되지 않나"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동네친구 강나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기 순자, 전 남편 가족 폭로글 떴다 "카드 빚 1억, 육아·집안일 뒷전" (나는 솔로)[엑's 이슈]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15기 광수♥옥순, 결혼 앞두고 파혼?…언팔→계정 삭제 [엑's 이슈]
- "3년 동안 시달려"…'박수홍♥' 김다예, 가짜뉴스에 날아간 꿈→극단적 시도까지 [엑's 이슈]
- 이소정, 결혼 7년 만의 근황…남편 "아내, 일주일에 30병 넘게 술 마셔" (결혼지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