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X조보아 "정말 사랑하게 되면 어떡해요?"…설렘 유발 (불가항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로운이 거부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힌 주술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21일, '목함의 주인' 이홍조(조보아 분)와 '주술의 희생양' 장신유(로운)의 '운명 부정기'가 설렘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로운이 거부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힌 주술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21일, '목함의 주인' 이홍조(조보아 분)와 '주술의 희생양' 장신유(로운)의 '운명 부정기'가 설렘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300여 년 만에 봉인 해제된 '금서'는 두 사람의 운명을 어디로 데려다 놓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소원을 이뤄주는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에 제대로 말려버린 장신유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홍조의 기대와 달리 봉인 해제된 '금서'의 정체는 '주술서'.
황당함에 실망도 잠시 주술서에서 '애정성사술'을 발견한 이홍조는 눈이 번쩍 뜨인다. 짝사랑하는 권재경(하준)을 떠올린 것. 운명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다며 한껏 들뜬 이홍조의 기묘한 의식을 치르는 모습, "진짜 효과가 있는 걸까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은 궁금증을 더한다.
하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애정성사술'에 감긴 사람은 권재경이 아닌 장신유다. 망연자실하는 이홍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장신유의 변화가 흥미롭다. '주술'이 제대로 통한 것인지 세상 도도하고 시크한 장신유는 무언가 이끌리듯 '홍조 바라기'가 된 모습이다.
이홍조 앞에선 웃고 싶지 않은데 미소 짓게 되고, 설레고 싶지 않은데 설레고 마는 장신유. 급기야 발걸음이 떨어지지도 않는다며 투정하는 모습조차 사랑스럽다.
잘생긴 비주얼 공격도 모자라 시도 때도 없이 마음을 흔드는 플러팅(?)에 이홍조 역시 혼란스럽기는 마찬가지. "정말 주술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라는 이홍조의 의미심장한 물음에 "그런 얼굴 하지 마. 설레니까"라는 장신유의 능청스러운 고백은 시청자들마저 설레게 한다.
이어 "장신유 씨도 나 좋아하는 거, 진짜 좋아하는 거 아니잖아요"라고 말하는 이홍조, 그리고 "이러다 정말, 제가 사랑하게 되면 어떡해요?"라는 장신유.
'주술효과' 인지, 불가항력적 운명이 작용한 것인지 서로에게 이끌리면서도 믿지 못하는 두 사람의 '운명 부정기'가 설렘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이홍조, 장신유와 얽힌 '금서'의 비밀은 무엇일지 이들이 펼쳐낼 불가항력적 로맨스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곧 결혼하나…심형탁♥사야 부케 주인공 됐다
- 15기 광수♥옥순, 결혼 앞두고 파혼?…언팔→계정 삭제 [엑's 이슈]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3년 동안 시달려"…'박수홍♥' 김다예, 가짜뉴스에 날아간 꿈→극단적 시도까지 [엑's 이슈]
- 이소정, 결혼 7년 만의 근황…남편 "아내, 일주일에 30병 넘게 술 마셔" (결혼지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