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군포 광역 서비스센터 오픈... "사후 관리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는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개소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1만2939㎡(3921평)에 정비시설3개층,사무시설2개층 등 총5층 규모로 연간1만6천대 수준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KG모빌리티는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2개소와 정비사업소42개소,정비센터11개소,서비스프라자258개소 등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는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개소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1만2939㎡(3921평)에 정비시설3개층,사무시설2개층 등 총5층 규모로 연간1만6천대 수준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광역서비스센터는 차체 교정 장비인 판금 셀렉트는 물론 열처리를 위한 샌딩룸 그리고 도장 장비 등을 최신 설비로 교체해 최상의 판금 및 도장 품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정비 작업장 전반에 절연 강화타일 등을 설치해 모든 스톨(차량을 올려서 정비할 수 있는 리프트)에서 전기자동차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와 최첨단 기능이 내장된 하이브리드형 차량 검사 장비는 물론 고객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KG모빌리티는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2개소와 정비사업소42개소,정비센터11개소,서비스프라자258개소 등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됐다. 고객 사후 관리 강화를 위해 전국 주요 지역으로 서비스 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G모빌리티는 특히 이번 광역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일대의 고객 사후관리 체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모빌리티는“군포 광역서비스센터는 최신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KG모빌리티의 정비 및 서비스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중생과 수차례 성관계한 담임…법원이 신상공개 막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12]
- “왜 망했는지 모르겠다”…위기 분위기 속, 베테랑 영화인들의 안일한 진단 [기자수첩-연예]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홍준표도 총선 '수도권 위기' 우려…"이재명 소멸되면 대책 있나"
- 누가 더 싸게 파나…전기차 생존공식 바뀌었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