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김형묵 “김소혜, 정통으로 맞았는데 버티더라…진짜 독한 친구”

권혜미 2023. 8. 21.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형묵이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 조작 탈출기로 오늘(21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8.21/
배우 김형묵이 김소혜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이상엽, 김소혜, 박지환, 김형묵, 김진우, 하승리, 채원빈, 최상열 감독이 참석했다.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이상엽)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다.

배우 김소혜가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 조작 탈출기로 오늘(21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8.21/
이날 김형묵은 복싱 장면 촬영 중 김소혜가 자신에게 정통으로 맞는 아찔한 상황이 있었다며 “119 불러서 병원에 실려가도 이상할 게 없었다. 그런데 그걸 버티더라”고 말했다.

이어 “훈련하다 엑스레이 사진을 보여줬는데 무릎뼈가 다 돌아갔더라. 그만큼 진짜 독하다. 이 친구 진짜라는 생각에 제가 정말 많이 배웠다”고 추켜세웠다. 김소혜는 웃으며 “워낙 편하게 해주셔서 괜찮다. 부상은 다 나았다”고 웃어보였다.

한편 ‘순정복서’는 21일 밤 9시 45분 첫방송된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