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손지창 저작권료? "얼마인지 몰랐다" 금시초문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연수가 손지창의 저작권료 공개에 금시초문의 반응을 보인다.
2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역대급 이몽'에 봉착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무사히 장 보기를 마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몽에 이몽을 거듭하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운명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오연수가 손지창의 저작권료 공개에 금시초문의 반응을 보인다.
2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역대급 이몽'에 봉착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손님맞이를 위해 시장에 방문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된다.
앞선 방송에서 극과 극 식성을 드러냈던 부부가 시장에서도 각기 다른 식재료에 관심을 드러낸 것.
오연수는 '건강 전도사'답게 정체불명의 이색 건강 식재료를 구입하는 한편, '초딩 입맛' 손지창이 고기와 과자류 앞에서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계속되는 손지창의 폭주에 참다못한 오연수는 "손모가지를 묶어 버릴까 보다"라며 정색하고, 고조되는 살얼음판 분위기에 스튜디오 MC들도 "결국 폭발했어"라며 숨을 죽이고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과연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무사히 장 보기를 마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부부의 집에 절친한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찾아온다.
주영훈은 손지창의 모든 물건에 "좋아 보인다"라며 호시탐탐 눈독을 들이고, 이에 손지창은 쇼핑 중독에 빠졌음을 고백한다.
오연수는 "남편이 쇼핑을 엄청 좋아한다", "배송이 매일 온다", "특히 '이것'을 그렇게 산다"며 폭로를 멈추지 않는다.
이에 손지창은 "다 유용한 거다", "심사숙고해서 하나씩 사는 거다"라며 맞받아치고, 부부의 팽팽한 기싸움에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좌불안석에 빠진다고.
이몽에 이몽을 거듭하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운명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수와 배우로 모두 활동했던 '원조 멀티엔터테이너' 손지창의 작사 능력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특히 드라마 '느낌'의 OST이자 더 블루의 대표 히트곡인 '그대와 함께'가 손지창이 작사한 곡임이 밝혀지자, MC들은 "이거도 쓰신 거였냐", "손지창 씨 능력자다"라며 감탄한다.
이어 손지창은 작사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방송 최초로 저작권료까지 과감히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에 아내 오연수는 "난 (저작권료) 얼마인지 몰랐다"라며 금시초문의 반응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싱어송라이터' 손지창의 작사에 얽힌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동상이몽'은 2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포착 화제…"너무나 사랑스러운" 축사도 [엑's 이슈]
- 15기 광수♥옥순, 결혼 앞두고 파혼?…언팔→계정 삭제 [엑's 이슈]
- 이소정, 결혼 7년 만의 근황…남편 "아내, 일주일에 30병 넘게 술 마셔" (결혼지옥)
- 고지용, 결국 '건강 이상설' 확산…"어디 아픈가" 걱정 쇄도 [엑's 이슈]
- '치악산' 포스터에 토막 시체 '충격'…감독 "개인적 용도" 사과 [전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