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일반부문 4개 직무 신입 사원 수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일반부문 신입 사원을 수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시 채용은 일반업무 부문인 ▲영업‧마케팅 ▲디지털 ▲데이터 ▲경영‧업무지원 총 4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가 일반부문 신입 사원을 수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시 채용은 일반업무 부문인 ▲영업‧마케팅 ▲디지털 ▲데이터 ▲경영‧업무지원 총 4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특히, 영업‧마케팅 직무의 경우 일부 인원에 대해 보훈‧장애 등 취업보호대상자에 대한 채용인원을 별도로 운영해 채용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동참할 계획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학력, 성별, 연령, 전공 등에 관계 없이 국민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8일 오후 2시까지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입사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접수 마감 이후 서류전형을 실시하며,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국가직무능력(NCS)기반 직업기초능력평가와 디지털‧데이터 금융상식 평가로 운영되는 필기시험 및 온라인 역량검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필기 전형 후 실무자, 임원 등 단계별 면접 전형을 거쳐 10월 말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신용카드회사 본업에 근간한 핵심사업 영역을 중심으로 지원자들의 직무별 보유 역량을 세밀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직무별 수시 채용방식으로 운영한다”며 “금융인으로서의 주인 의식과 윤리 의식을 바탕으로 미래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역량과 창의성을 갖춘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망했는지 모르겠다”…위기 분위기 속, 베테랑 영화인들의 안일한 진단 [기자수첩-연예]
- 민주당 ‘죽창가’ 부르고 싶나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욕 달고 산다고? 애먼 김연경 잡지마라" 이다영 저격한 전여옥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