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50% 할인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생필품 관련 기획전 중에서 고객들의 호응이 가장 좋은 블랙 생필품 위크가 돌아왔다"며 "여름 마무리를 돕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다. 여름 막바지에 맞춰 고객들이 많이 찾는 헤어케어, 바디케어, 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크리넥스(유한킴벌리)를 비롯해 케라시스(애경), 미쟝센(아모레퍼시픽), 아이깨끗해(라이온코리아), 쿤달(더스킨팩토리), 퍼실(헨켈홈케어코리아), 피죤(피죤), 시크릿데이(중원), 루치펠로(지로인터내셔널), 나드(브리드비인터내셔널), 다슈(다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큐 진한겔 하이브리드 실내건조 일반용 액체세제 리필 ▲부케가르니 모이스처 바디워시 ▲랩신 항균 세탁세제 솔잎향 등이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반값 특가, 신상품 특가, 2+1 상품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생필품 관련 기획전 중에서 고객들의 호응이 가장 좋은 블랙 생필품 위크가 돌아왔다”며 “여름 마무리를 돕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망했는지 모르겠다”…위기 분위기 속, 베테랑 영화인들의 안일한 진단 [기자수첩-연예]
- 민주당 ‘죽창가’ 부르고 싶나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욕 달고 산다고? 애먼 김연경 잡지마라" 이다영 저격한 전여옥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