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아이프라임 오픈 4개월 만에 거래액 22배 '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쇼핑은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아이프라임' 오픈 약 4개월 만에 거래액이 22배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김덕규 인터파크커머스 비즈드라이브팀장은 "아이프라임 서비스 시작 이후 판매자 확보와 배송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단기간에 22배라는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품 입점시키고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쇼핑은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아이프라임' 오픈 약 4개월 만에 거래액이 22배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온전한 한 달 치 실적집계가 되는 지난 5월과 7월을 비교한 결과다.
아이프라임은 오후 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제품이 출고돼 다음 날 받을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로, 큐텐의 큐익스프레스 통합 풀필먼트를 도입해 구축했다.
인터파크쇼핑은 아이프라임이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만큼 오픈 처음으로 대규모 할인전인 '아이프라임 위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인기 상품 480여 종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지리산 물하나 생수2리터(6병) ▲크리오 미세모 칫솔 30개입 ▲스팸(340g) 10개입 ▲서울우유(200ml) 24팩 등 가성비 높은 생필품과 식료품, 패션·뷰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특가 코너에서는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필수품, 대일 아쿠아 밴드 40매 상품을 이날 하루만 72% 할인된가격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쇼핑 PB 아이팝과 글로벌 아이프라임의 다양한 해외직구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김덕규 인터파크커머스 비즈드라이브팀장은 “아이프라임 서비스 시작 이후 판매자 확보와 배송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단기간에 22배라는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품 입점시키고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망했는지 모르겠다”…위기 분위기 속, 베테랑 영화인들의 안일한 진단 [기자수첩-연예]
- "욕 달고 산다고? 애먼 김연경 잡지마라" 이다영 저격한 전여옥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배터리, 전기차 다음으로 ‘ESS’ 뜬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