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자체 유튜브 ‘파인비치에 반하다-대한외국인편’ 1회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해남군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 영상 시리즈 '파인비치에 반하다-대한외국인편' 콘텐츠 1화를 공개했다.
'파인비치에 반하다'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가 직접 제작하는 100%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 외에 주변 관광지와 남도 맛체험도 병행
전남 해남군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 영상 시리즈 ‘파인비치에 반하다-대한외국인편’ 콘텐츠 1화를 공개했다.
‘파인비치에 반하다’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가 직접 제작하는 100%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허석호 프로&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선수와 함께 한 명랑 9홀 필드 나들이’, ‘미녀 프로골퍼 박봄이와 함께하는 명랑 라운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함께한 ‘볼 때리는 그녀들’ 편 등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대한외국인 편에서는 럭키(인도), 모에카(일본), 구잘(우즈베키스탄), 알베르토(이탈리아) 등 4인 4색의 대한외국인이 모여 ‘진짜 골퍼들의 CC, 파인비치’에서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과 맛, 그리고 한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다이내믹한 골프코스를 탐방하는 1박 2일의 유쾌한 골프여행기를 담았다.
누구보다 신나게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준 대한외국인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 외국인들의 골프 모임인 외골모(외국인 골프 모임)을 결성하는 등 진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파인비치에서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골프 뿐만 아니라 파인비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남도의 맛체험도 눈길을 끌었다. 남도식 보리굴비정식, 파인비치 특선회덮밥, 남도 제철 생선구이 반상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맛을 한껏 살린 고급스러운 음식들이 풍성하게 펼쳐져 대한외국인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여기에 해남 우수영관광단지에 위치한 명량해상케이블카 등 해남지역의 주요 관광 명소 소개까지 더해져 더욱 더 색다른 골프여행기를 담는 등 총 4화로 구성됐다. 2화는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파인비치 관계자는 “초보골퍼부터 셀럽까지 다양한 출연진들이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소개하는‘파인비치에 반하다’ 영상에 고객들도 긍정적인 반응을 많이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 진짜 골퍼들을 위한 파인비치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파인비치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AI 로봇트 롤리를 이용해 아름다운 골프장의 자연을 만끽하고 골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는 워킹골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진짜 골퍼들의 CC’로서 선진 골프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피해자’였던 군인, 女 직속상관 6차례 성추행
- “월드컵 성적 아팠지만 그 땀은 헛되지 않을 것”
- 서울과고 입학 10세 영재소년 자퇴…“학폭 탓” 폭로 예고
- “습도 80% 넘어야 틀겁니다” 공장 사장님 ‘에어컨 갑질’
- 서울 관악구 여고생 실종…“보라매공원서 환복 후 이동”
- 2호선 흉기난동범 “먼저 공격 당해”…구속영장 신청
- 난간에 기대 울던 대학생…경찰이 투신 직전 살렸다
- 이다영이 폭로한 김연경 카톡 “나도 너 싫어도 참고 있다”
- “구토하고 배 아파요”…제주 냉면집서 41명 식중독 의심 증상
- 유독물질이 왜 종이컵에…30대 근로자 52일째 의식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