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내달 1일 ‘양성평등주간’ 기념식…토크콘서트 등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다음달 1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념행사는 양성평등기본법 시행령 제23조에 따른 양성평등 주간(9월 1~7일)을 맞이해 열리는 것으로 '양성평등,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라는 표어 아래 범도민적 양성평등 실현과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다음달 1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념행사는 양성평등기본법 시행령 제23조에 따른 양성평등 주간(9월 1~7일)을 맞이해 열리는 것으로 ‘양성평등,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라는 표어 아래 범도민적 양성평등 실현과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기념행사(양성평등 유공자 표상 등), 토크콘서트와 더불어 행사장 로비에서 다양한 부대행사(인생네컷, 전시회 등)로 구성됐다. 토크콘서트는 개그맨, 주부 작가 이정수씨가 ‘청년과 함께하는 양성평등 이야기’를 주제로 청년대표 및 청년예술인과 의견을 나눈다.
윤영미 경기도 여성가족국장은 “도민과 함께 직접 소통할 기회가 마련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행사를 통해 도내 양성평등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지식(GSEEK)’학습 길잡이 역할 톡톡…회원 300만 돌파
- '귀어 희망자 모집'…경기도해양수산자원硏 교육생 17명 선발
- 경기도, 올 상반기 개발제한구역 불법행위 4654건 적발
- 경기도, 4급 이상 고위공무원 내달 1일까지 가상자산 신고 의무
- 경기도, 재개발·재건축 조합 분쟁 해소 등 기대…정비사업 표준 예산·회계규정 고시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