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데뷔 3년 만에 첫 팬콘 'BAEcation'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첫 팬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콘서트 명은 그룹 BAE173의 'BAE'와 여행을 뜻하는 'vacation'이 합쳐진 'BAEcation'인 만큼, 멤버들은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휴가를 온 듯한 시원함까지 안길 전망이다.
또한, 데뷔 약 3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이기에 BAE173은 팬심을 사로잡을 퍼포먼스를 비롯해 각양각색 입담과 매력도 뽐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첫 팬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2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BAE173은 오는 9월 10일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BAE173 First BAEcation'을 진행한다.
팬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치 농활을 떠난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청량함이 담긴 동시에, 배추 그림이 자리 잡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팬콘서트 명은 그룹 BAE173의 'BAE'와 여행을 뜻하는 'vacation'이 합쳐진 'BAEcation'인 만큼, 멤버들은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휴가를 온 듯한 시원함까지 안길 전망이다.
또한, 데뷔 약 3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이기에 BAE173은 팬심을 사로잡을 퍼포먼스를 비롯해 각양각색 입담과 매력도 뽐낼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팬콘서트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 더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AE173의 데뷔 첫 팬콘서트 티켓 오픈 안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메시지 공개한 이다영 "김연경이 날 술집 여자 취급했다" 주장
- '김태현♥' 미자 "신혼여행도 못 갈 만큼"…결혼 후 달라진 삶
- 신발에 돌멩이 넣고 촬영장行…정유미 "저 4차원은 아니다"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고지용, 결국 '건강 이상설' 확산…"어디 아픈가" 걱정 쇄도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