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셀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내달 3일까지 온라인 추석 쇼핑 축제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G마켓과 옥션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명절 빅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며 "광고비, 물류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명절 특수를 준비하는 온라인 셀러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내달 3일까지 온라인 추석 쇼핑 축제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0일까지 G마켓, 옥션의 판매관리 사이트(ESM PLUS)에 사업자 판매자로 등록한 판매고객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신규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한가위 빅세일 기간 동안 광고를 통한 매출 상승을 경험할 수 있도록 광고비를 지원한다. ‘AI 매출업 광고’가 처음인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7일 동안 광고비 차감없이 AI매출업 광고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기간형 광고(CPP) e머니 10만원과 AI 매출업 광고 e머니 5만원 및 10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는 판매고객이라면 물류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가위 빅세일은 설 명절기간 진행되는 ‘설빅세일’과 함께 G마켓과 옥션이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명절쇼핑 축제다. 온라인을 통한 명절쇼핑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절 빅세일에 참여하는 판매고객의 매출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설을 앞두고 진행했던 설빅세일에 참여한 판매고객의 매출은 평시 대비 2배 이상(116%)으로 증가했다. 특히 신선식품 카테고리 셀러의 매출은 평균 209% 증가했으며, 가전 카테고리는 155% 매출이 증가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G마켓과 옥션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명절 빅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며 “광고비, 물류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명절 특수를 준비하는 온라인 셀러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왜 망했는지 모르겠다”…위기 분위기 속, 베테랑 영화인들의 안일한 진단 [기자수첩-연예]
- "욕 달고 산다고? 애먼 김연경 잡지마라" 이다영 저격한 전여옥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배터리, 전기차 다음으로 ‘ESS’ 뜬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