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에 무료 구슬아이스크림 트럭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예빛섬에 삼성생명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트럭'이 떴다.
이날 낮 12시부터 진행된 이벤트에는 한강공원을 방문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했고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1천개의 구슬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수행하면 아이스크림·굿즈 제공
[한국경제TV 장슬기 기자]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예빛섬에 삼성생명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트럭'이 떴다. 이날 낮 12시부터 진행된 이벤트에는 한강공원을 방문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했고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1천개의 구슬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삼성생명은 무더위 속 일상의 좋은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은 삼성생명의 지난 6월 시작한 광고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 삼성생명'이라는 주제에 맞춰 고객들에게 직접 좋은 소식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행사다. '보험'하면 떠오르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일상에서도 항상 좋은 소식을 널리 전파하고자 하는 삼성생명의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는 향후 6회에 걸쳐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추가 진행된다. 행사 참여자는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좋은 소식 전달 미션'을 수행하고 출력된 영수증을 트럭에 제출하면 구슬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구슬 아이스크림 외에도 포토존 SNS인증 이벤트, 컵꾸미기, 퀴즈 등 참여시 굿즈를 제공해 참여자들에게 '좋은 소식의 시작'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더운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좋은 소식이 되듯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삼성생명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시길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마음 힐링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