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 9월 14일 국내 개봉…한국 스페셜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이 9월 14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1일 '닌자터틀:뮤턴트 대소동'의 개봉 일정과 메인 포스터, 한국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북미에서 지난 8월 2일 개봉해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6%의 높은 수치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이 9월 14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1일 '닌자터틀:뮤턴트 대소동'의 개봉 일정과 메인 포스터, 한국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뉴욕 하수구에 숨어 살며 평범한 고등학생이 되길 꿈꾸는 돌연변이 거북이 ‘닌자터틀’ 형제들이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 슈퍼플라이에 맞서 틴에이저 히어로로 거듭나는 스트릿 액션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날아오른 미켈란젤로와 라파엘, 레오나르도, 킥보드를 탄 도나텔로의 모습을 독특한 색감과 유니크한 그림체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기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닌자터틀’의 모습은 하수구에 숨어 사는 생활에서 벗어나 평범한 10대로 살고 싶은 꿈을 가진 형제들이 뉴욕의 길거리를 누비며 어떤 사건과 모험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한국 스페셜 예고편은 한국을 위해 특별 제작된 예고편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따뜻한 마음씨의 미켈란젤로부터 지혜를 가진 도나텔로, 정직한 레오나르도, 용감한 라파엘까지 스플린터 사부의 소개가 ‘닌자터틀’ 형제들의 각양각색 성격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북미에서 지난 8월 2일 개봉해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6%의 높은 수치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끌고 있어 국내에서의 흥행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왜 망했는지 모르겠다”…위기 분위기 속, 베테랑 영화인들의 안일한 진단 [기자수첩-연예]
- "욕 달고 산다고? 애먼 김연경 잡지마라" 이다영 저격한 전여옥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배터리, 전기차 다음으로 ‘ESS’ 뜬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