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OT, 10월 日 도쿄·오사카 제프투어 개최…이례적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이오티가 제프투어(Zepp Tour)를 진행한다.
티아이오티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12일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10월 14일 제프 하네다에서 일본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 'BLUEPRINT TIOT'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가 제프투어(Zepp Tour)를 진행한다.
티아이오티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12일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10월 14일 제프 하네다에서 일본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 'BLUEPRINT TIOT' 개최 소식을 알렸다.
제프 투어는 일본 주요 도시에 있는 제프(ZEPP) 공연장을 차례로 돌며 단독 공연을 진행하는 투어로, 티아이오티는 약 2000석 규모 공연장 총 5곳 중 오는 10월 12일 오사카에 위치한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이어 오는 10월 14일(토) 도쿄에 위치한 제프 하네다 두 곳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아이오티는 오는 23일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공개하고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 (百戰無敗)를 통해 패기 넘치는 신인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더불어 티아이오티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폭발하는 '백전무패'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프리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오는 23일 프리 데뷔 앨범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 후 오는 28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 백강현 父 "과학고 자퇴는 학폭 때문"...선배맘 이메일 폭로 [엑's 이슈]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치과의사♥' 이윤지 딸, 새학기 앞두고 경사…축하금까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