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가에 미소가'…스테이씨, '테디 베어' 후 첫 정산 "분위기 좋아져" (동네스타k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테디 베어' 활동 이후 첫 정산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조나단은 "축하할 소식이 있다. 스테이씨가 얼마 전에 드디어 첫 정산을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지난 2월 발매한 '테디 베어(Teddy Bear)' 활동 이후 첫 정산을 받았다는 스테이씨는 "정산 당일 회사 분들 입가에 묘하게 미소가 띄더라"라고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테디 베어' 활동 이후 첫 정산을 받았다고 밝혔다.
19일 유튜브 채널 디글 :Diggle에는 '스테이씨? 삑사리나도 립싱크 안하는 4세대 여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조나단은 스테이씨 멤버 시은, 윤, 세은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나단은 "축하할 소식이 있다. 스테이씨가 얼마 전에 드디어 첫 정산을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하지만 스테이씨 멤버들이 떨떠름한 반응을 보이자 조나단은 "축하할 일 아니냐"고 당황해했다. 이에 윤은 "우리가 왜 안 놀랐냐면 이미 2~3번 째 정산을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2월 발매한 '테디 베어(Teddy Bear)' 활동 이후 첫 정산을 받았다는 스테이씨는 "정산 당일 회사 분들 입가에 묘하게 미소가 띄더라"라고 떠올렸다. 시은 역시 "확실히 (회사) 분위기가 진짜 좋았다"고 했다.
앞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 스테이씨 멤버들은 정산을 받았다면서 세은은 부모님과 제주도 여행을, 시은은 적금을 들었고, 윤은 정산 받은 돈을 모두 부모님 드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16일 발매한 신곡 '버블(Bubbl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디글 :Diggle'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 백강현 父 "과학고 자퇴는 학폭 때문"...선배맘 이메일 폭로 [엑's 이슈]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치과의사♥' 이윤지 딸, 새학기 앞두고 경사…축하금까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