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美 첫 무대 '글로벌 인기'…11월 미니 2집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폭발적인 글로벌 팬들의 반응 속에서 미국에서 첫 무대를 선사한 가운데, 11월 컴백을 확정했다.
본 무대 외에도 제로베이스원은 KCONer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스페셜 아티스트 부스를 지난 'KCON JAPAN 2023'에 이어 2번 연속으로 설치했고, 밋앤그릿(MEET&GREET)으로 현지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폭발적인 글로벌 팬들의 반응 속에서 미국에서 첫 무대를 선사한 가운데, 11월 컴백을 확정했다.
제로베이스원(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은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 소재 Crypto.com Arena와 LA Convention Center(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KCON LA 2023(케이콘 LA 2023)’에 참석해 본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In Bloom (인 블룸)’으로 청량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선사했고, 정상을 향한 포부와 열정을 담은 ‘New Kidz on the Block (뉴 키즈 온 더 블록)’으로 그루비하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제로베이스원은 팬과 아티스트가 SHOW 무대를 함께 꾸미는 코너인 ‘드림스테이지’에서 폭발적인 분위기의 정점을 찍었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 송인 ‘난 빛나(Here I am)’를 현지 팬들과 함께 소화한 것. ‘난 빛나(Here I am)’가 무대 위에서 빛날 주인공은 바로 내가 될 것이라는 뜨거운 다짐을 담은 곡인 만큼, 제로베이스원과 팬들은 ‘드림스테이지’를 통해 현장을 감동과 환희로 물들였다.
제로베이스원의 미국 첫 방문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현지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팬들은 아홉 멤버가 무대에 모습을 드러내기 전부터 폭발적인 함성과 박수를 보냈고, 공연 내내 한국어로 전곡을 떼창하고, 응원법을 연호하며, 포인트 안무를 따라 했다.
본 무대 외에도 제로베이스원은 KCONer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스페셜 아티스트 부스를 지난 ‘KCON JAPAN 2023’에 이어 2번 연속으로 설치했고, 밋앤그릿(MEET&GREET)으로 현지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퍼포먼스 종료 후 미니 2집의 스포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설원을 배경으로 ‘ZEROBASEONE’이 적힌 슬롯머신이 작동되고, 화면에는 눈꽃 모양, 숫자 0, 물방울 모양과 함께 ‘OUR WINTER’라는 단어가 나타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1월, 데뷔 앨범 이후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제로베이스원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 백강현 父 "과학고 자퇴는 학폭 때문"...선배맘 이메일 폭로 [엑's 이슈]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치과의사♥' 이윤지 딸, 새학기 앞두고 경사…축하금까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