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子 준우, '송중기 닮은꼴' 훈남 오빠 성장…'슈돌' 소환 (걸환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현성이 큰아들 준우 군과 함께 극과 극 배낭 여행에 나섰다.
장현성-준우 부자는 20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 출연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계획을 세웠다.
어느새 20대 초반의 듬직한 청년이 된 준우 군은 배우 송중기를 떠올리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아버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 설렘을 내비쳤다.
과거 연극 배우로 활동하던 당시 여행을 다니며 얻은 자양분이 지금까지 활동하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된다는 장현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장현성이 큰아들 준우 군과 함께 극과 극 배낭 여행에 나섰다. 특히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많은 사랑받았던 준우 군의 폭풍 성장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장현성-준우 부자는 20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 출연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계획을 세웠다.
장현성은 지난 2013년 두 아들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두 아들과 케미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받았다. 특히 의젓하고 든든한 '아빠 바라기' 준우 군의 야무진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
어느새 20대 초반의 듬직한 청년이 된 준우 군은 배우 송중기를 떠올리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아버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 설렘을 내비쳤다. 준우는 "아빠랑 평소에도 친하게 지내서 친구랑 여행하는 느낌이 들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장현성은 평소 여행을 많이 다녔다면서 "여행이라는 것도 다닐 수 있는 시기가 있는 것 같다. 사람이 나이가 들어서 여유가 생겨서 편리하고 좋은 환경에서 아무리 여행을 다닌다고 해도 힘들게 다닌 여행이 재산처럼 느껴진다"고 아들에게 전했다.
과거 연극 배우로 활동하던 당시 여행을 다니며 얻은 자양분이 지금까지 활동하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된다는 장현성. 그는 21살이 된 준우의 나이가 자신이 처음 여행을 시작한 나이와 같다면서 "의미 있는 여행이 될 수도 있겠다"고 미소 지었다.
잠시 뒤 장현성의 아내 양희정 씨가 부자 곁으로 왔다. 양희정 씨는 배우 양택조의 딸로도 유명하다. 양희정 씨는 엄마 입장에서 부자가 함께하는 여행의 가장 큰 걱정은 무엇인지 묻자 "준우는 맛있는 음식 먹고 여유있게 다녀야 한다"라며 아들의 편에 섰다.
하지만 여행에서 관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장현성과는 맞지 않는 성향. 이를 잘 아는 양희정 씨는 걱정스러워했고, 장현성은 "여행하는데 식당에서 먹으려고 기다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벌써부터 두 사람의 다른 성향을 엿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 백강현 父 "과학고 자퇴는 학폭 때문"...선배맘 이메일 폭로 [엑's 이슈]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치과의사♥' 이윤지 딸, 새학기 앞두고 경사…축하금까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