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이지현, 애 둘 엄마 맞아? 놀라운 복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17일 이지현은 "아이들 일찍 재우시고 10시에 만나요"라며 주얼리 판매를 예고했다.
이지현은 이혼 후 1녀 1남을 키우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과거 아이돌 그룹 서클, 쥬얼리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지현은 18년 만에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컴백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17일 이지현은 "아이들 일찍 재우시고 10시에 만나요"라며 주얼리 판매를 예고했다.
사진 속 이지현은 톱과 재킷을 매치한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놀라운 복근이 눈에 띈다.
누리꾼들은 "복근도 생기고 멋있어요", "운동 엄청했나봐요 멋져요" 등이라며 호응했다.
이지현은 이혼 후 1녀 1남을 키우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현재 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에 출연하고 있다.
이지현은 최근 첫 번째 싱글 앨범 '게리롱 푸리롱'을 발매했다. 과거 아이돌 그룹 서클, 쥬얼리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지현은 18년 만에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컴백하게 됐다.
사진= 이지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 백강현 父 "과학고 자퇴는 학폭 때문"...선배맘 이메일 폭로 [엑's 이슈]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치과의사♥' 이윤지 딸, 새학기 앞두고 경사…축하금까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