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경기력' 젠지, 2세트도 승리... T1 또다시 준우승 '위기' [LCK 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T1 상대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젠지는 20일 오후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결승전 T1과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그래도 T1은 크게 흔들리지 않고 젠지의 노림수를 막기 위해 노력했다.
이제 T1은 단단한 젠지의 앞 라인과 '페이즈' 김수환의 제리 화력을 감당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T1 상대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젠지는 20일 오후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결승전 T1과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2세트 젠지는 미드 라인 초반 성과에 힘입어 초반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을 기회를 잡았다. '페이커' 이상혁의 아리가 강한 압박으로 '쵸비' 정지훈의 사일러스를 밀어냈는데, 양측 정글러들의 개입 과정에서 이상혁의 아리가 먼저 쓰러지면서 T1이 불편하게 시작했다.
7분 T1이 상체 교전에서 다시 한번 무너지면서 젠지는 더욱 좋은 상황을 맞이했다. 그래도 T1은 크게 흔들리지 않고 젠지의 노림수를 막기 위해 노력했다. 소규모 교전 승리를 만들어내면서 젠지를 지속적으로 추격했다.
속도를 높인 젠지는 21분 드래곤 근처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확실하게 굳히기에 돌입했다. 이후 23분 드래곤을 사냥한 젠지는 T1의 마지막 희망인 '드래곤의 영혼' 빌드업도 없애버렸다.
이제 T1은 단단한 젠지의 앞 라인과 '페이즈' 김수환의 제리 화력을 감당하지 못했다. 29분 미드 라인에서 가볍게 승리를 거둔 젠지는 30분 만에 넥서스를 마무리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 백강현 父 "과학고 자퇴는 학폭 때문"...선배맘 이메일 폭로 [엑's 이슈]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