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들 모여라…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나간 여름휴가를 아쉬워하며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인기 캐릭터 미스터두낫띵(Mr.Donothing)과 함께 '쉬어가는 공간' 개념으로 채워진 이색 팝업스토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인천점에서 '초대할게. 두낫띵의 속마음'을 주제로 미스터두낫띵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아무것도 안 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하기 싫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국내 캐릭터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나간 여름휴가를 아쉬워하며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인기 캐릭터 미스터두낫띵(Mr.Donothing)과 함께 ‘쉬어가는 공간’ 개념으로 채워진 이색 팝업스토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인천점에서 ‘초대할게. 두낫띵의 속마음’을 주제로 미스터두낫띵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2012년 캐릭터 브랜드 론칭 이후 최대 규모의 팝업스토어다.
미스터두낫띵은 ‘아무것도 안 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하기 싫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국내 캐릭터 브랜드다. 바쁜 일상 속 무기력함을 느끼기 쉬운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을 중심으로 공감을 일으키며 마니아층을 형성해 왔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스토어 공간 300㎡(약 90평) 가운데 60%를 휴식 콘텐츠로 채웠다. 빈백과 소파가 설치된 ‘힐링존’에서는 누구든 마음껏 앉거나 누워서 쉴 수 있다. 3.8m 높이의 초대형 풍선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일반적으로 팝업스토어는 대부분의 공간을 판매용으로 구성하고 일부를 포토존 등 체험 콘텐츠로 꾸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쿠션, 인형, 러그 등 스테디셀러와 신상품 등을 한정 판매한다. 서용석 롯데백화점 인천점장은 “8월 말부터 9월 초까지 보통 여름휴가 후유증을 앓는 이들이 많은 데다 올해는 반복되는 폭염과 강우로 ‘기후우울증’이라는 키워드도 주목받고 있다”며 “공간 구성부터 콘텐츠 하나하나까지 위로와 쉼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탄과 똑닮’…몽골 울란바토르가 ‘몽탄 신도시’로 불리는 까닭은
- 앳되고 힘찬 유관순 열사 목소리…AI로 되살아난 독립운동가
- 명량대첩축제 초대 연예인이 다나카상?…“정신 나갔냐”
- 해병 前 수사단장 “정치? 난 충성밖에 모르는 ‘바보군인’”
- 신림동 등산로 성폭행 피해자 이틀만에 사망
- 서울 지하철 2호선서 흉기난동…50대 남성 체포
- “구토하고 배 아파요”…제주 냉면집서 41명 식중독 의심 증상
- 유독물질이 왜 종이컵에…30대 근로자 52일째 의식불명
- 신생아 7명 살해 유죄, ‘연쇄 살인마’가 된 영국 간호사
- 尹 “미증유 복합위기 대응 한·미·일 협력 새로운 장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