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장준우 부자 "밥 먹는 시간 아까워"…여행 시작부터 분열 (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장현성과 장준우가 극 F와 극 T의 상반된 여행 스타일을 선보인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 박나래는 엄마 고명숙과 '엄마 친구' 이선자, 구정희와 이탈리아 로마 효도 여행을, 데뷔 31년 차 배우이자 장준우, 장준서 형제의 든든한 슈퍼맨 아빠 장현성은 아들 장준우와 '걸환장' 최초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부자 배낭여행을 떠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장현성과 장준우가 극 F와 극 T의 상반된 여행 스타일을 선보인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 박나래는 엄마 고명숙과 '엄마 친구' 이선자, 구정희와 이탈리아 로마 효도 여행을, 데뷔 31년 차 배우이자 장준우, 장준서 형제의 든든한 슈퍼맨 아빠 장현성은 아들 장준우와 '걸환장' 최초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부자 배낭여행을 떠난다.
이날 장현성, 장준우가 스페인 여행 시작부터 분열 조짐을 보인다고 해 부자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장현성과 장준우는 여행 계획 세우기부터 난항을 겪는다. 장현성이 강경 관광파인 것과 달리 아들 장준우는 강경 식도락파인 것.
장현성은 아들 장준우가 "여행이니 맛있는 거 먹어야지"라고 하자 "아침은 대충 먹고 나가야지", "관광을 안 하고 식당을 기다린다? 내 인생에 없는 일", "밥 먹는 시간을 기다려야 해?", "하루에 바게트 하나면 되는데?"라며 반문을 제기해 장준우를 당황하게 한다.
이에 아들 장준우는 "그 나라만의 맛집이 있잖아"라며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도락이라고 강조하지만, 장현성의 "평생 음식 기다려 본 시간 다 합쳐도 30분이 안 돼"라는 철벽 방어에 어찌할 바를 모른다.
급기야 장준우는 장현성에게 "얼마나 기다릴 수 있어? 30분은 기다릴 만하지?"라며 협상을 벌인다고 해 장현성과의 타협점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스페인에 도착해서도 부자의 여행 스타일은 극명하게 나뉜다. 장현성은 "아빠는 이런 게 좋아"라며 버스 안에서 바깥 풍경과 벽화를 보며 스페인의 감성과 낭만에 젖어가는 반면 장준우는 예약한 숙소를 찾기 위해 핸드폰에서 손을 떼지 못한다.
시작부터 삐걱거리는 장현성과 장준우가 스페인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걸환장'은 20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재발굴단' 백강현, 과학고 초고속 자퇴 "수능 준비 열심히 하겠다"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