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상엽 성덕 됐다…판다 푸바오와 만남 성사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0회에서는 이상엽과 판다 푸바오의 만남이 성사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소원 성취를 위해 매니저와 함께 판다 '푸바오'가 있는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이상엽과 매니저는 "귀여워"를 연발하는가 하면, 푸바오와 셀카를 찍는 등 성덕에 등극해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0회에서는 이상엽과 판다 푸바오의 만남이 성사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소원 성취를 위해 매니저와 함께 판다 '푸바오'가 있는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놀이공원에 입장한 이상엽은 포토존을 발견, 매니저와 함께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촬영,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참견인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신이 난 이상엽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처럼 다른 길로 새는가 하면, 일정을 분 단위로 계획해온 ‘파워J형’ 매니저는 자꾸만 시계를 들여다보며 초조해하는 등 두 사람의 극과 극 케미가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매니저는 “평소 형이 정말 잘 챙겨주신다. 이번 기회에 형님에게 받은 것들을 보답하고 싶어 작게나마 준비했다”며 직접 만든 도시락을 오픈한다. 이상엽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가득 채운 아기자기한 음식의 향연에 감동했다고 하는데. 그를 깜짝 놀라게 한 매니저의 요리 실력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디어 기다리고 고대하던 푸바오 패밀리와 만난 이상엽과 매니저는 푸바오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한다. 이상엽과 매니저는 “귀여워”를 연발하는가 하면, 푸바오와 셀카를 찍는 등 성덕에 등극해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굿즈샵에 도착한 이상엽은 “여기가 천국이다”라며 푸바오 굿즈 삼매경에 빠진다.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놀이공원 굿즈 상점은 이상엽의 쇼핑 열정을 자극, 결국 양손 가득 굿즈를 들고 나타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공정성 잃은 박병곤 판사, 내부징계 '정직' 예상…국가공무원법 위반 여지" [법조계에 물어보니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이런 레벨! 김하성, ESPN MLB MVP 5위…AL 1위 오타니
- '당정' 합심해 의정갈등 해소 나선 여당…野, 협의체 불참하며 '발목잡기'만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누가 사법부를 압박하고 있을까 [기자수첩-정치]
- "이 영화, 만들 일이 없었다면"…전쟁 다큐가 기록한 진실의 최전선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